26 0 0 0 2 0 3개월전 0

누구나 죽는 죽음에도 공부가 필요하다

이 책에서 다룰 웰다잉은 단순히 죽음을 준비하는 것이 아닙니다. 내가 사랑했던 사람들과의 관계를 돌아보고, 내 삶의 가치를 재발견하며, 내가 남길 수 있는 유산을 고민하는 과정입니다. 무엇보다도 지금의 순간을 더욱 풍요롭게 살 수 있는 길을 찾는 여정이기도 합니다. 삶의 끝을 준비한다는 것은 마치 정원사가 한 해의 마지막 계절을 준비하듯, 잔잔하고도 깊은 마음으로 삶을 가꾸는 일입니다. 이 여정이 당신에게 작은 위안과 영감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. 함께 삶의 마지막 페이지를 사랑과 감사로 채워가는 여행을 시작해 보겠습니다.
이 책에서 다룰 웰다잉은 단순히 죽음을 준비하는 것이 아닙니다. 내가 사랑했던 사람들과의 관계를 돌아보고, 내 삶의 가치를 재발견하며, 내가 남길 수 있는 유산을 고민하는 과정입니다. 무엇보다도 지금의 순간을 더욱 풍요롭게 살 수 있는 길을 찾는 여정이기도 합니다.
삶의 끝을 준비한다는 것은 마치 정원사가 한 해의 마지막 계절을 준비하듯, 잔잔하고도 깊은 마음으로 삶을 가꾸는 일입니다. 이 여정이 당신에게 작은 위안과 영감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. 함께 삶의 마지막 페이지를 사랑과 감사로 채워가는 여행을 시작해 보겠습니다.
평범하게 살아오던 중년이다
늙어가시는 부모님을 보면서 가까이 다가온 죽음을 늘 생각 해오고 있던 중년이다
어느날 갑자기 부모님의 삶과 죽음을 경험하면서 삶이 흔들렸다
그리고나서
살면서 사랑했던 사람들에게 좋은 기억으로 남겨지고 싶었다.
더 잘 살고 싶어졌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kr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